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에는 꾸준히 작성해보자! 23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구성 및 디테일

by 햇당근 2023. 1. 1.
728x90
반응형

23년도가 왔습니다!
작년까지 대학교를 다녔고 올해 졸업을 하네요.
취직을 준비하고 스펙을 쌓기위해 더욱 공부할 것 같은데,
게으른 J형 인간이라 계획만 주구장창 세우고
제대로 계획은 못지키는데,

아이패드로 계속해서 작성을 하다
다이어리로 작성해보자 해서 고민하던 중,
다른 다이어리도 만원대인데
스타벅스 다이어리도 당근마켓에서 만원대이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ㅋㅋ

스벅 카페를 자주가진 않으니 프리퀀시도 따로 안해서 구매하는게 편하더라구요!

구매한 다이어리와, 선물받은 텀블러
올 한해 잘 사용해보자!

분실 시 연락할 곳을 작성하도록 남겨놨네요 ㅋㅋㅋ
그러면 ___잔의 커피를 보상하겠다
요런거 좋은 아이디어네요!

당신의 모든 순간을 성장의 기회로 만들어 보세요.
23년도엔 더욱 성장하는 햇당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3년도와 24 캘린더가 있습니다.

그 후 자신의 데이터를 작성할 란이 있습니다.
작성할 건 많지만 굳이 몇개만 작성할 저… ㅋㅋㅋㅋ

어제 한 해를 마치면서 작성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한해를 돌아보고 시작의 다짐을 적을 공간이 있는 것 또한 좋네요!

23년도엔 좋은 습관을 많이 만들면 좋겠네요!

월별 일정 정리, 일일 다이어리 작성과 기타 작성 란들은 다른 다이어리들과 크게 다를 점이 없지만,
일일 작성하는 곳이 넓어 좋은 듯 해요 ㅋㅋ

스벅 다이어리는 이렇게 쿠폰들이 있다고 하는데
1+1 쿠폰이
텀블러, 아침, 오후 이렇게인데
요거만 잘 써도 뽕뽑긴 하네요 ㅋㅋㅋㅋ

큰 리뷰로는 아니고,
사진들은 디테일하게 찍었는데,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도움이 되길 바라네요.

이 글을 본 모든 분들에게
23년도엔 많은 복이 있길 바랍니다!
23년에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