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

[ALPHA PLAN] 휴대용 아이패드 태블릿 거치대 ATH01, 가볍고, 휴대하기 좋고, 짱짱하다!

by 햇당근 2023.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블릿 거치대 하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에 타회사의 태블릿 거치대를 예전에 선물로 받아서 써본 적이 있었는데,

이게 상당히 부피도 크고, 무겁고, 필기시에 많이 흔들리기에 잘 쓰지 않는 애물단지가 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이 제품을 체험단 모집하는 글을 보게 되었는데,

어라? 휴대폰 거치대 느낌이지만, 조금더 큰 사이즈에 튼튼하다고?

하며 호기심이 생겼고, 체험단을 신청해보게 되었습니다.

 

뭐 체험단에 선정이 안되더라도 체험단 선정받은 분들의 리뷰를 보고

괜찮으면 가격도 괜찮으니 하나 사봐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선정이 되어 무상으로 제품을 받고 써보게 되었습니다.

 

(주)로리스토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ALPHA PLAN 알파플랜 태블릿 거치대 ATH01

택배가 하필 제가 일정이 있어 타지역에 있던 기간에 와서 써보고 싶었지만, 계속 못써보게 되어 아쉬웠었어요 ㅠㅠ

Smart Phone, Tablet, Notebook

태블릿 거치대라고 했지만, 5-15인치까지 호환이 가능해 노트북과 휴대폰 또한 가능하네요~

제품의 손상이 없게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고정이 잘 되어있어 배송 걱정은 없겠네요 ㅎㅎ

근데 육각 렌치는 왜있지? 하고 보니,

 

이렇게 거치대에 조일 수 있게 되어있네요.

만약 사용하다가 헐거워진다면 육각렌치로 조여주면 되겠죠? 이런 세세한 디테일 좋습니다!

 

태블릿 거치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고정이 잘 되어 컨텐츠 시청하기에 좋네요!

그저 거치 및 컨텐츠 소비용으로는 아쉽겠죠?

 

이렇게 거치대를 쫙 앞으로 빼준 뒤에 아이패드를 거치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저와같이 필기를 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매우 좋습니다 ㅎㅎ

밑에 거치하는 받침 부분이 너무 넓지 않아 필기하기에도 간섭이 없어 너무 좋게 쓸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 또한 거치하기에 좋습니다 ㅎㅎ

다만 휴대폰은 세로로 새워두면 카메라쪽이 거치대와 간섭이 있을 수 있으니

가로로 누워서 쓰기엔 충분히 좋은듯 합니다!

 

노트북은 제가 갖고있지 않아 이렇게 휴대폰과 태블릿에 사용해봤는데요,

이 두 종류를 거치하기엔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노트북도 나름이겠지만, 무거운 제품이라면 조금 어려울 듯한 크기이긴해요.

 

보통 이런 휴대용 거치대라고 하더라도 보통 크고 무겁고 가격도 2,3만원이 넘어가는데,

https://smartstore.naver.com/roristore/products/6226264173

현재 네이버스토어 기준으로 18900+송비 3000원 정도의 가격이라 충분히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가격도 괜찮으니 저도 친구 생일선물로 조만간 하나 주문해서 선물해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요즘은 아이패드를 서브모니터로 쓰는 분들 또한 있는데,

컴퓨터 옆에 두고 사용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의 축구 경기기록 노트  (4) 2021.03.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