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

[목포 하당 장미의거리 맛집] 달그락, 소리가 맛있는 이태리반점

by 햇당근 2021.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몇일 전에 목포에 사는 친구집에 방문했는데,

친구가 밥을 사주겠다고 목포 하당의 이태리반점이라는 식당으로 인도했습니다.

반점이면 중국집인데, 이태리..? 첨엔 어떤 조합일까 의아했습니다.

그래도 친구픽은 항상 괜찮았어서 기대를 조금 했습니다 ㅎㅎ

 

 

이곳인데, 원래 맞은편 건물이었는데, 장사가 잘 되어서 더 넓은 이곳으로 이전한 것 같다고 친구가 그러더군요 ㅋㅋ

저녁시간이 되면 사람이 많아질 것 같다고 이른 저녁을 먹기 위해 5시 즈음에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조금 이르게 방문하니 방문 당시엔 사람이 없었습니다.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ㅋㅋ

근데 메뉴를 시키고 나올 떄 즈음부터 사람이 많이 왔습니다.

학생, 청년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친구가 여긴 선불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언제 주문하고 계산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먹고 바로 나오길래 

"엥 언제 계산했냐"

하니까 선불이라서 진작 계산했다 하네요 ㅋㅋㅋㅋ

음료를 별도로 계산하면 종이컵을 주는데, 그 종이컵으로 리필하면서 마시면 됩니다.

옆에 냉장실에는 단무지와 피클이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크림짬뽕이랑 깐풍기 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친구가 여기는 찹쌀 탕수육이 진~짜 맛있다고 했는데, 제가 돼지고기를 못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깐풍기도 맛있다고 깐풍기 샐러드로 먹었습니다.

 

 

친구가 화장실 갔을때 한장 ㅋㅋ

저 컵은 물컵이에요!

저 곳에 탄산 따라서 마시면 안됩니다.

어렸을 때 슬러시 사먹을 때 주는 중간크기의 종이컵을 주시는데, 그곳에 따라마시면 됩니다!

 

 

ㅋㅋㅋ 냅킨에 와이파이 비밀번호 있는것은 좀 신선하네요!

 

 

먼저 깐풍기 샐러드입니다.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지만, 상큼한 맛의 샐러드 소스에 샐러드가 덮어져있고,

깐풍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깐풍기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 상큼한 샐러드와

적당한 불맛이 나는 깐풍기의 조화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샐러드도 좋아하고 깐풍기도 좋아하는 저에겐 아주 좋은 메뉴였네요 ㅋㅋㅋ

친구에게 이거 진짜 맛있다고 칭찬했습니다.

 

 

 크림짬뽕입니다.

음.. 뭐라 설명하면 좋을까요?

크림파스타인데, 짬뽕에서 느낄 수 있는 해물 향이 잘 나는 맛?

짬뽕이라 하기엔 파스타에 가깝고,

파스타라 하기엔 국물 양이 많고 ㅋㅋㅋㅋ

국물많은 해물크림파스타?

이거도 맛있어요! 

목이버섯과 오징어, 홍합, 새우 등등 여러가지 해물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식당 이름만 듣고 의아했던 중식과 이태리음식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재방문 하면 다른 음식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그때도 깐풍기 샐러드는 꼭 먹을겁니다 ㅎㅎ

 

---------------------------

이태리 반점:

전남 목포시 장미로 5 / 지번: 상동 978-2

매일 11:00 - 20:30break 15:50-17:00 (유사시 변경)

061-284-661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