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카페

함평 CAFE IN, 조용하고 예쁜 카페

by 햇당근 2021.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당~
오늘 오후에 친한 형이랑 드라이브겸 바람쐬러 나와 함평에 있는 카페 잠깐 들렸습니다.

함평 5일장 앞에있는 카페-인 이라는 곳 입니다

외관 입니다.

들어오셔서 오른편을 보면 이렇게 이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디저트들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더라구요!

사진 찍고 아무생각없이 디저트카페인데 음료만 시켰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올리면서 보니 디저트 먹을껄 후회가 엄청 ㅠㅠㅠ 케이크 마카롱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요렇게 이쁘게 소품들로 꾸며놨어요

미니 잔 귀여운거봐... 저런 작고 귀여운거 보면 너무좋아요 ㅋㅋㅋㅋ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케이크들 주문제작한 것들 사진으로 저렇게 걸어두는 것 같아요

2.5층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모자이크 잘 안보여서 다른분 얼굴 가린다고 뭉게버렸네용...

카페모카랑 바닐라라떼 4500원이었어요

제꺼가 바닐라라떼였는데  맛은 진하지 않고 구수한 바닐라라떼 맛이었어요!

 

나중에 다시오면 디저트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ㅋㅋ

함평 가시거나 광주 근교 드라이브 하실 분 들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