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10cm- 열대야

by 햇당근 2021.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여름이 다 끝나가고, 이젠 가을이 오고있는 날이지만,

요즘 제가 자주 듣고 있는 곡 하나 소개해드리려구요 ㅎㅎ

 

 

10CM- 열대야

2011.01.27

https://www.youtube.com/watch?v=S56GHl_iD4g 

<가사>

우린 워낙 말이 없었지

괜히 서로바라보다가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지붕없는 너의 단칸방

쏟아지는 별을 헤었네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난 조심스레 너의 이불을 덮고

귀를 귀울이네

너의 조용한 밤을

 

익을대로 익은 우린 외로운 사랑

터질듯한 그 상상과

그리고 다시 뜨거운 이밤

 

너는 내게 기대지 않고

나는 너를 안지 못했네

그대와 나의 뜨거운 이밤

 

난 조심스레 너의 이불을 덮고

귀를 귀울이네

너의 조용한 밤을

 

익을대로 익은 우린 외로운 사랑

터질듯한 그 상상과

그리고 다시 뜨거운 이밤

 

너는 내게 기대지 않고

나는 너를 안지 못했네

음..

----------------------------------------------------

이 노래를 듣고, 예전에 부르셨던 영상과

최근에 부르셨던 영상들을 많이 들어보고 음원도 들어보고 했는데요

 

예전에는 더욱 담담하고 잔잔한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더 발성이 권정열님 특유의 음색이 더욱 도드라지고

특히 이 영상에서는 풍부한 밴드 세션까지 함께하다보니

더더욱 여름의 새벽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아요 ㅎㅎ

 

여름의 끝자락인 지금, 마지막으로 열대야 한번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