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카페

이디야 간편한끼. 매콤 로제 구운주먹밥 후기.

by 햇당근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요즘 공부하러 집 근처에 있는 이디야로 자주 가고는 합니다.
이디야에 무슨 주먹밥이 나왔다 해서 궁금해 하던 찰나에,

이디야 오더로 주문할 시 50프로 쿠폰 지급한다해서
1800원에 한번 먹고 한번은 900원에 먹네?
생각되어 흥미를 가지고 있다가,
카페에서 공부하던 도중 출출해서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멤버스 앱을 사용해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모르고 포장주문으로 해버렸네요 ㅎㅎ…
매장 취식으로 택하면 그릇에 준다고 합니다.

요렇게 정성스레 봉투에 담아줍니다.

구입 후 즉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먹기 좋게 절취선도 있더라구요!

안에 치즈가 있으니 포장해가실 분들은
꼭 전자레인지에 데워드세요 ㅎㅎ

주문 후 바로 개봉해서 먹으니
아주 따뜻하고 냄새도 좋더라구요~

사이즈는 이정도로 작답니다ㅎㅎㅎㅎ.. 삼각김밥 2/3크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로코롬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볶음밥처럼 눌은 밥도 있어 먹는데 더욱 좋았습니다.

간단한 평을 남기자면,
맛: 매콤한 맛에 약간 떡볶이 먹고 밥 볶아먹는걸 아주 잘 조리한 맛입니다.
양: 아까 말했듯 너무 작아요… 삼각김밥2/3정도
먹고 감질맛나더라구요..
가성비: 가성비는 진짜…별로긴 합니다.

맛은 좋으나 허기좀 달래보려다 감질맛만나고 더 배고파진느낌..?ㅋㅋㅋㅋㅋㅋ
후에 50프로 쿠폰 받으면 한번 더 먹고
크게 사먹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맛을 떠나 양이 너무 작아서 ㅠㅠ

맛이 궁금하다면 사먹어보시고
허기를 채워보자 하고 사먹으려면
그냥 삼각김밥 사드시는게 좋아요 ㅋㅋㅋㅋ

간단한 후기는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