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

나 혼자 홈레코딩 한다-최제니의 홈 레코딩 독학

by 햇당근 2021.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저는 노래부르는걸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닥 잘하지는 않지만 잘 하고싶기도 하고 더 잘하고 싶어서 홈레코딩 장비를 구매했고, 간단히 홈레코딩에 대한 글도 작성했었습니다!

근데 아직 초짜에다가 제대로 만지기에 사운드조절이라던지, 이것저것 미숙해서 유튜브를 참고할 때 이분의 유튜브를 봤었는데, 책을 또 내셨길래 구매했습니다 ㅋㅋㅋㅋ

아이패드 하나로 나 혼자 홈레코딩 한다.

유튜브에도 정보를 알려주시고 클래스101에서 강의를 진행하셔요!

목차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시간이있을 때 읽어보면서 개러지밴드 사용법을 익혀야겠네요 ㅎㅎ
그저 사운드를 위해 노브를 줄였다 키웠다 정도만 해봤어서...ㅋㅋㅋㅋ

대충 훑어만 봤는데 설명을 잘 해주신 것 같아서 잘 구매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

컴퓨터로 DAW프로그램을 저도 간단히 써봤는데 너무 어려워요... 전문가처럼 할 거는 아니기에 아이패드로만 해도 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해서 읽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후에 비록 잘하진 않지만 녹음본이 있으면 공유해드리고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