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맛있는 것들!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by 햇당근 2021.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햇당근입니다.

얼마전에 노랑통닭 치킨쿠폰을 받아서 방문포장으로 사먹어봤습니다!

 

이 치킨은 유해진님의 찰진 광고로 유명하죠 ㅋㅋㅋㅋ

지금은 광고 모델이 마동석님입니다.

맵싸하게 튀겼노랑~바삭하노랑~

고추치킨도 궁금했지만 ㅎㅎ... 기프티콘을 이걸로 선물받았으니 

알싸한 마늘치킨으로 먹는게 예의죠 ~

이렇게 봉투에 순살치킨을 담아주고, 버킷 안에 무랑 마늘소스, 소금을 줍니다.

한번 버켓에 담았는데, 빼먹기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그래서 접시에 담아서 먹었습니다.

이전에 조금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마늘소스가 매워서 전 부워먹는거보다 찍어먹는게 나을듯 해서 소스에 찍먹을 했습니다.

치킨을 푹 찍어서 상추에 싸먹었습니다 ㅎㅎ

마늘소스가 꽤나 매워서 상추에 싸먹으니 그나마 매운게 덜하더라구요 ㅎㅎ

기존에 노랑통닭 후라이드 먹어본 분들은 그냥 그 후라이드에 마늘소스 추가한 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나중에 기회되면 고추치킨도 먹어보고는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