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하현상-Moonlight(멜로가 체질 OST)

by 햇당근 2021.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요즘 현생에 치이고 살다보니 블로그 포스팅이 뜸해지는 경향이 있네요..ㅠㅠ

조금 포스팅이 뜸해지더라도 노래추천은 꼭 주2회씩 추천 할께요!!

 

이번 추천드릴 곡은 하현상님의 Moonlight라는 곡입니다!

하현상님은 호피폴라 밴드에서 아일님과 함께 보컬을 맡고 계십니다 ㅎㅎ

이전에 제가 호피폴라 밴드 노래 추천한 적 있죠??

https://carrot-storage.tistory.com/66?category=888199 

 

호피폴라 - Let's/ 드라이브 곡 추천!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은 조금 신나는 곡 하나를 소개해주겠습니다! <가사> Let’s sit in my car 무작정 떠나 네 주위를 봐 놀라지는 마 길고 긴 시간을 달려서 저기 바다가 보여 새로운 풍

carrot-storage.tistory.com

이 노래도 신나고 따뜻한 음색이 매력적인데,

오늘 소개해드릴 곡도 또한 좋습니다 ㅎㅎ

한번 듣고오시죠!

 

<가사>

떨려오는 그대 목소리에
나도 몰래 자꾸 웃고 있죠 사랑인가요
그런 건가요
그저 바라 보고 있더라도
왠지 그대 맘을 알 수 있죠 느껴지나요
나와 같나요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화려하지 않은 나에게도
특별 할 것 없는 하루에도 그댄 내게로
불어 오네요
함께 하는 모든 순간들이
잊지 못할 그런 장면으로 기억되겠죠
눈을 감아도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모든 게 영원하진 않아도
모든 순간들이 빛나고
내 하루 끝에 그대가 있죠
Under the moonlight
나를 불러주는 그대
꿈이라면 깨지 않길 바라죠
Over the moonlight
끝이 없는 나의 맘이
그대에게 전해지길 원하죠

--------------------------

멜로가 체질 드라마를 예전에 보면서

이 드라마의 OST중 장범준님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저는 이 곡이 가장 좋았습니다 !

몽환적인 분위기의 사운드를 주는 세션과

미성의 부드럽고 깔끔한 보컬이 잘 어울러지는 곡인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를 워낙 재밌게 봤다보니,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이 드라마의 장면들이 떠오릅니다 ㅎㅎㅎ

그런 장면을 기억해 주는 힘을 가진게 음악의 장점 중 하나죠 !

 

오늘도 이런 따뜻한 느낌의 곡을 들으면서 

힘들었던 하루를 정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