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그_냥, 윤딴딴- 여름꽃

by 햇당근 2021.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사랑노래 하나 추천드릴께요 ㅎㅎ

깔끔한 미성의 그_냥 

감미로운 목소리의 윤딴딴

두분이 같이 부른 노래 여름꽃입니다

 

<가사>

널 처음본 순간

그냥 나도 모르게

멍하니 웃고만 있었어

이게 무슨 일인지

내게 무얼 한건지

너만 보게 돼

시간이 갈 수록 내 모든 세상은

온통 너로 물들어 갔고

이제 나의 하루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너로 시작되는거야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

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

네 모습에

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

너는 아는지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

구름보다 더 달콤했던

네 미소에

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

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

Oh my love

Oh 오후 네시에 나른나른

너는 내 눈에 아른아른 대

내 하루가 돼 oh

이제 너와 함께라면 내 삶에

지각이란건 없는거야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

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

네 모습에

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

너는 아는지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

구름보다 더 달콤했던

네 미소에

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

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

Oh my love

넌 나의 행복한 꿈이야

그 꿈속에 매일 난 살고 싶어

그렇게 내 곁에 항상 머물러줘

나는 널 품에 안고

사랑을 말할게

꽃바람에 살랑이던 내 마음과

꽃 보다 더 아름다웠던

네 모습에

두근거리는 나의 마음을

너는 아는지

눈부시게 밝게 빛나던 하늘과

구름보다 더 달콤한

네 모습에

나의 눈에는 오직 너만을

담을 수 밖에 없는거야

Oh my love

------------------------------------------

제목이 여름꽃이라서 꼭 여름에만 어울리는 곡은 아닌

달달 사랑노래에요 ㅎㅎ

 

시작할 때의 휘파람소리,

중간중간 주고받는 노래 가사와 

살짝 쌓이는 화음 

하나하나 다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노래를 부르는 걸 좋아하는 사람으로

혼자 노래를 부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렇게 같이 노래할 사람이 있어서 화음 하나하나 쌓고

노래 주고받으면서 부르고싶네요ㅜㅜ 코로나로 인해서 그렇게 연습할 시간이 없어

다른 사람들과 노래를 안한지 오래 되었다보니....

 

아무튼 오늘 이런 산뜻하고 달달한 노래를 들으면서 

노래로라도 대신 설레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