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맛있는 것들!

[mr.brown] 미스터브라운 밀크티! 간단리뷰

by 햇당근 2021.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저는 음료, 차 종류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ㅎㅎ
작년에 2월에 원래 대만을 가서 직접 사오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취소하고, 1월초에 갔던 친한동생에게 선물 받은 밀크티만 아주 조금 남아있네요 ㅎㅎ

일단 이 밀크티 팩의 외관입니다.
오른쪽 밑에 Made In Taiwan 이라고 써져있네요 ㅎㅎㅎ

유통기한은 2년으로 정해져있네요~
이 미스터브라운 밀크티는 대만여행을 갔다온 사람들이 흔하게 사오는 녀석이에요~ 그만큼 인기도 많고 맛도 괜찮다는 것이겠죠?
가격은 제가 산게 아니라 잘은 모르겠는데, 네이버 최저가로는 7600원정도에 30팩정도 하네요~

가루는 요로코롬 하얗고 회색빛이 도는 가루로 되어있네요~

뜨거운 물을 100~150ml를 넣고 마셨습니다.
속이 편해지고 맛도 부드러워요!
밀크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사마실만한 좋은 맛입니다 ㅎㅎ

저도 지금 4팩정도 남아있는데, 다 마시고 나면 사먹을까 고민중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