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김세정-whale/여름 노래 추천!

by 햇당근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은 좀 신나고 여름분위기 물씬 나는 노래입니다 ㅎㅎ

 

작년에 이 노래가 나오고 노래가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찰떡이라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김세정님의 Whale 입니다!

 

<가사>

내 이야기들 속에 가장 밝게 빛났던 순간
나의 하루는 매일 빠르게 지나가 버렸고
그 어떤 것도 내겐 두려울 게 없었던 시간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어두운 밤 하늘로 숨은 너를 찾아
구름 사이 보랏빛 길을 걷다 보면
어둠 마지막에야 너와 마주할 수 있을까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그 밤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너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
그리운 나의 Whale
그리운 나의 Whale
수평선 너머로 아득해 보였던
시간은 눈앞에 벌써 오늘이 되었고
잊은 줄 알았던 그때의 하늘
한숨에 앞에 펼쳐지면
어둠은 지고 눈부신 파도 위에
그때 그 길이 다시 그려진다면
이 끝에 선 너와 마주할 수 있지 않을까
어느 순간 놓쳐버린 그때의 나
그 밤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너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
그리운 나의 Whale
그리운 나의 Whale
I will shine the way for you
Don't let me drift away
Could you wake the light in you
in this moment with me
I've been always there for you
Won't let you drift away
It's so bright
I will be wishing tonight
To break away, hope you'll find me
그 밤
저 멀리 귓가에 들려오던
작은 고래 소리가 있어
하늘 빼곡히 별빛을 수놓던
넌 언제나 곁에 있던 거야
영원한 나의 Whale
영원한 나의 Whale
영원한 나의 Whale

-------------------------------------

노래 어떤가요 ㅋㅋㅋ

뭔가 반주소리가 고요한 물속에서 듣는듯 한 분위기를 담는 것 같으면서

노래가 너무 청량하고 좋아요

 

이건 노래에 대해 제가 설명하는 것보다 비하인드 영상 한번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비하인드 영상도 남겨둘께요!

 

아이오아이때부터 응원했고

많은 솔로곡들도 자주 들었는데,

앞으로 모든 활동에 좋은 일 있기를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