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김대명-가을 우체국 앞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원곡:윤도현)

by 햇당근 2021. 8.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은 잔잔한 노래네요 ㅎㅎ

악보바다에는 셀프피아노라고 가끔 무료로 악보를 제공해주는데,
이 노래가 있길래 마침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OST기도 해서 들어봤는데
김대명님 목소리가 부드럽고 좋아서 이 노래를 추천하고싶어 가져왔습니다ㅋㅋ

악보를 항상 악보바다에서 사곤하는데, 이렇게 셀프피아노로 악보를 제공하면 일단 담고 보는 것 같네요 ㅋㅋ

<가사>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노오란 은행잎들이 바람에 날려가고
지나는 사람들 같이 저 멀리 가는 걸 보네

세상에 아름다운 것들이 얼마나 오래 남을까
한여름 소나기 쏟아져도 굳세게 버틴 꽃들과
지난 겨울 눈보라에도 우뚝 서있는 나무들 같이
하늘 아래 모든 것이 저 홀로 설 수 있을까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우연한 생각에 빠져 날 저물도록 몰랐네

세상에 아름다운 것들이 얼마나 오래 남을까
한여름 소나기 쏟아져도 굳세게 버틴 꽃들과
지난 겨울 눈보라에도 우뚝 서있는 나무들 같이
하늘 아래 모든 것이 저 홀로 설 수 있을까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우연한 생각에 빠져 날 저물도록 몰랐네

세상에 아름다운 것들이 얼마나 오래 남을까
한여름 소나기 쏟아져도 굳세게 버틴 꽃들과
지난 겨울 눈보라에도 우뚝 서있는 나무들 같이
하늘 아래 모든 것이 저 홀로 설 수 있을까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우연한 생각에 빠져 날 저물도록 몰랐네
날 저물도록 몰랐네
--------------------------
이 노래의 원곡은 윤도현님입니다.
윤도현님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의 곡이네요

곡의 감성을 잘 살린 원곡의 윤도현,
부드럽고 차분한 김대명
둘다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가을이라는 노래제목과 달리
후덥지근한 여름이지만,
뭔가 이 노래는 밤에 동네 벤치에 앉아서
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날이 후덥지근 해서 불쾌지수도 높은 요즘
가을 우체국 앞에서 노래 들으면서
힐링얻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