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권진아- 위로(멜로가체질OST)

by 햇당근 2021.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이전에 멜로가체질 ost 중 하현상님의 moonlight라는 곡을 소개했었는데

오늘은 권진아님의 위로라는 곡을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가사>

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

이 드라마를 보다보면

따뜻한 감성을 북돋아주던 이 노래가 종종 들렸습니다.

드라마의 장면도 그렇지만,

노래가 주는 분위기의 힘은 대단한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 노래는 정말 노래의 제목처럼

차분하고 잔잔하게 마음을 위로해주는 것 같습니다.

나 정말 잘 하고 있는 건가..? 이게 맞는 건가 싶을 때이 노래를 들으면 정말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던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요즘위로가 필요한 밤 이 노래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