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악기/노래추천!

[노래추천] 에이치코드(H:CODE) Serenade (Feat. 전상근)

by 햇당근 2021.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ㅎㅎ

오늘은 발라드를 들고 왔습니다 !

전상근님의 Serenade 라는 곡입니다!

나의 밤 이라는 곡이 타이틀로 있는 앨범의 세번째 수록곡입니다.

주변 지인이 이 노래를 한번 불러보라고 추천을 받았는데

노래가 좋아서 계속 듣고있네요 !ㅋㅋㅋㅋㅋ

곡 한번 듣고 오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pCXZw9pcIDI 

<가사>

평범하던 나의 하루는 짧은 바늘이 두 번 돌면

끝나지만 그대라는 하루는 끝나지 않아요

우리의 밤은 그대 덕분에 피곤하지 않죠

좀 안자면 어때요 이렇게 행복한데

 

그대와 깊은 새벽의 바다를 지나다 보면

어느샌가 아침이 다가오곤 하죠

 

천천히 나의 품에 안겨 아침을 맞아요

함께 웃고 떠들며 언제든지 잠에 들어도 좋아

눈을 뜨면 내가 있으니 얼마든지 잠들어

꿈속에서 만나요 나와 함께 가장 예쁜 곳으로 다녀와요

 

그대의 머리결을 쓰다 듬어 줄 때면

이런 게 내가 바라던 사랑이 아닐까요

 

천천히 나의 품에 안겨 아침을 맞아요

함께 웃고 떠들며 언제든지 잠에 들어도 좋아

눈을 뜨면 내가 있으니 얼마든지 잠들어

꿈속에서 만나요 나와 함께 가장 예쁜 곳으로 가요

 

잠에서 깨면 그대 좋아하는 음악을 같이 들어요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행복하죠

 

천천히 나의 품에 안겨 아침을 맞아요

함께 웃고 떠들며 언제든지 잠에 들어도 좋아

눈을 뜨면 내가 있으니 얼마든지 잠들어

꿈속에서 만나요 나와 함께 가장 예쁜 곳으로 다녀와요

 

--------------------------------

가사가 굉장히 예쁘지 않아요..?

제목도 그렇고 축가나 프로포즈 곡으로도 굉장히 좋은 곡인 것 같아요 ㅎㅎ

아쉬운 점이라면, 수록곡이라 그런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곡이기도 하고,

Inst 파일이라던지, 커버라든지 전혀 없어서 ㅜㅜ

그나마 전상근님 노래중에서는 낮은 편인지라

연습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반주도 없기에 ㅠㅠㅠ

 

나중에 곡이 알려지거나 노래 듣고 채보해 줄 사람이 있다면

꼭 연습해서 지인 축가로 불러보고 싶은 곡이긴 합니다.

 

 

오늘 노래추천 곡 어떠셨나요?

부드럽고 예쁜 가사의 오늘의 추천곡 들으시면서

덥고 짜증나는 여름 힐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