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맛집

[광주 운암동 맛집]닭국수 맛집, 꼬꼬닭샤브!

by 햇당근 2021.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랜만에 부모님이랑 밖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삼계탕집을 가려다가,

예전에 이 매장에 대한 글을 본 기억이 있어

한번 호기심에 여기 어떠냐 물어봤고,

여러 리뷰를 참고해보시고 가보자 해서 차 타고 갔습니다 ㅎㅎ

주소:광주광역시 북구 북문대로49번길 11 1층/

지번: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90-12

운영시간 : 매일 11:30~22:00

 

 점심시간에 간지라 전화로 오픈여부 묻고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정면삿은 아니지만..ㅠㅠ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보라보라 합니다.

닭샤브 뿐 아니라 닭볶음탕, 떡도리도 파네요!

 

 닭 마크가 귀엽네요 ㅋㅋㅋ

저희는 셋이서 한 마리 샤브를 먹었습니다.

어머니가 양이 적으셔서 두 마리랑 고민하다 한 마리를 주문했고,

먹던 도중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했네요!

닭볶음 밀키트도 2팩 이상시 매장 식사가 가능하네요?

하도 옆 테이블 보니 옆 테이블은 닭볶음탕을 드시더라고요 ㅋㅋㅋㅋ

 

요렇게 밑반찬과 사리들이 나오고

1인 소스도 줍니다.

칠리소스, 갈비소스(?), 겨자소스가 나오는데

가운데 달달한 갈비소스인데 매콤하더라구요 ㅋㅋㅋ

야채들은 미리 넣어서 서빙해 주셨고,

어묵과 떡사리도 넣었습니다.

칼국수도 넣어서 먹다가 한컷 ㅎㅎ

아버지가 면을 좋아하셔서 칼국수를 좋아하시더라구요

닭도 비린내 없고 아주 좋았습니다.

살코기가 막 부드러운 건 아니지만 만족이었습니다.

요렇게 소스들 번갈아 찍어 먹는데 매우 굿굿!

마지막으로 닭죽도 국물 덜어내고 만들어주셨는데

맛있게 점심 먹고 갔습니다

아버지도 육수가 시원~하니 좋다고 

나중에 서울에서 형도 내려오면 재방문하려고요!ㅎㅎ

 

 

 

 

 

 

 

-----------------------

+식사 후 이벤트로 테이블당 가방 하나 챙겨 가라 해서 어머니가 가방 하나 챙겨서 왔네요 ㅋㅋㅋㅋ

이러면.. 남는 게 뭐 있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