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맛집

[광주 동명동 맛집] "동명 이치방" 가오픈 식당 후기 (구 비쇼쿠)

by 햇당근 2021.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오늘은 동명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과 만나서 식사를 했습니다.
동명동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뭘 먹을까 하다가 가오픈했다고 되어있어서 궁금해서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이전에 비쇼쿠일 때, 저는 먹어보진 못했지만 일행 친구가 먹어본 적 있다고 했고 또 다른 대학동기 친구가 알바했었던 곳이라 하네요 ㅋㅋ
 

카페 전경입니다.

이른 11시에서 늦은 시까지 문 열어요.
그리고, 집으로 배달 해드려요.
포장해가셔도 되구요 :)

가오픈을 알리는 간판입니다!

셀프 매장으로 운영되어 주문을 셀프로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까먹고 키오스크 내 메뉴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대신 메뉴판은 따로 찍었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소고기라멘, 규멘, 치즈 볶음 카츠, 차슈동 이렇게 4가지를 시켰습니다.

주방을 이렇게 볼 수는 있어요!

먼저 나왔던 소고기라멘입니다. 8500원
소고기차슈라고 하셨는데 정확히는 잘은 모르겠어요 ㅎㅎ 키오스크의 그림이랑 달랐거든용
자세히는 안물어봤습니당.

그리고 이건 제가 먹은 규멘입니다. 8500원
볶음 소고기면인 것 같은데, 차돌박이와 매콤한 소스에 면을 볶았어요!
엄청 매운거는 아니지만 얼얼하게 매워서 물을 몇번 떠마셨습니다 ㅎㅎ

이건 친구가 먹은 치즈 볶음 카츠입니다. 10900원
제가 먹은 규멘 양이 조금 줄어들고 치즈카츠가 같이 있고 밥까지 줍니다!

그리고 이건 차슈동입니다. 8500원

네명 모두 만족하면서 밥을 먹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모르는 거 물어보면 잘 설명도 해주셨어요~

아직은 가오픈이라 메뉴의 구성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동명동에서 뭘 먹을지 고민되시는 분 드셔보는거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