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음식 신메뉴 리뷰

나도 먹어봤다. 버거킹 플랜트 와퍼 후기.

by 햇당근 2021.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2월 22일에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플랜트 와퍼/ Patty Made from Plants
100% Flame grilled / 0% Beef

고기 없이 와퍼의 맛 그대로.
*참고로 고기를 굽는 그릴에서 같이 패티를 구우니까 고기의 기름이 있을 수 있다는거 알고 사드세요! 전 배지터리언은 아니라 ㅎㅎ


미국에 현재 계신 지인 형이 미리 해외에서 출시한 임파시블 버거로 먹어봤는데 먹어볼만 하다니 더욱 궁금했습니다 ㅎㅎ

롯데리아에서 리아 미라클 버거라고 식물성 패티를 내세운 버거가 있는데,
리아 미라클 버거는 버거 단품 5600원에 세트 7400원인데
맛이 그냥저냥 별로라는 소리를 들어서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버거킹에서도 플랜트 와퍼를 냈더라구요.
콩고기, 밀고기, 쌀고기를 다 자주 먹어본 저로써는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이거도 가격에 비해 맛이 없다면 사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요렇게 이번주 일요일, 3월 7일까지 세트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요렇게 플랜트 와퍼랑 플랜트 바비큐 와퍼 콤보 두개에 8900원에 팔더라구요
감자튀김이 없어도 될 거 같아서 위메프에서 그 당시 쿠폰을 구매 했습니다.


요렇게 다른 메뉴 쿠폰도 있었는데, 저는 플랜트와퍼 맛이 궁금했던 터라 플랜트 와퍼를 구매 했습니다.


요렇게 문자로 쿠폰이 날라왔습니다.
언제 먹을까 고민했는데, 오늘 날씨도 좋고 그래서 얼마전 자전거를 중고로 사서 신나게 자전거 타고 갔다왔습니다.

쿠폰+ 추가 결제로 트러플 후라이도 사먹었습니다.


요렇게 사온걸 펼쳐봤습니다 ㅎㅎ
쿠폰을 또 따로 주길래 3월안에 버거킹 또 갈수도 있어 챙겨왔습니다.

요건 플랜트 바비큐 와퍼 단면입니다.
맛은 궁금한데 콩고기 패티의 향이 별로일 것 같거나 소스맛으로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플랜트 바비큐 버거를 추천드리구요


보기엔 큰 차이는 없겠지만 이건 플랜트 와퍼입니다.
콩고기의 맛을 더 잘 느껴보고 싶으면 요거인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소고기 패티보다 색이 진한 것 같아요
일단 향은 당연히 보통 소고기패티의 와퍼와는 많이 다르고,
맛은 큰 이질감은 없어요
여지껏 많이 먹어본 콩고기처럼 향이 세지도 않고, 패티 맛도 무난무난해요
식물성 패티를 사용했다 말 안하면 크게 눈치 못챌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세트 할인 있을때 먹어보는 걸 추천합니당!

추가로


저는 콤보 두개라 따로 감튀를 시킨거지만
보통 세트 시키실 때 일반 감튀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으면
추가금 내고 트러플 후라이로 바꿔드시는거 강추합니다. 이거 극호에요...
소스를 더 많이 뿌려줬으면 좋은느낌...ㅎㅎ

오늘 먹으면서 가장 아쉬웠던건
콜라가 탄산이 거의 없었어서...ㅜㅜㅜ

다음에도 다른 맛있는 메뉴가 나오면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