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음식 신메뉴 리뷰

치토스 치킨맛(후라이드&양념치킨맛)

by 햇당근 2021.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햇당근입니다!
몇일전 마트를 들렸다가 처음보는 특이한 치토스 맛이 있기에 궁금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여지껏 치킨맛이라고해서
농심 닭다리 과자가 있었고 해태의 빠닭 정도는 알고있어요

둘중에선 빠닭을 더 좋아하는데,
애초에 치킨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지나칠 수 없어서 이번 치토스 치킨맛을 샀습니다ㅎㅎ

요렇게 양념이 들어있고, 절반을 그냥먹고 절반을 양념을 뿌려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음...절반먹고 양념넣으면 되게 짤듯한데..

요즘은 이렇게 가볍게 뜯긴다고 나와있네요 옹..

내부입니다.
확실히 기존 치토스보단 색이 연하네요..

맛은뭐 닭다리과자보단 치킨맛이 나는데, 조금나다가 기존의 치토스 특유의 맛이 강하게 와요.
그래서 오?? 이러다.. 아... 이렇게 되는느낌??

그래서 전 한 대여섯번 집어먹다 양념을 넣었습니다!

겉보기엔 라면스프같네요 ㅋㅋㅋㅋ
뿌리는데 가루가 코를찔러 매웠어요..
스프가 매운게아닌 코로 들어오니..

맛은 꽤나 좋습니다.
좀 달달한 양념치킨 맛을 꽤 잘 내는 치토스입니다.
맛이 좋아서 순식간에 한봉지 클리어했네요 ㅋㅋㅋㅋ
재구매의사는 있어요!
애초에 치토스도 좋아하기에 ~


색다른과자 먹어보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
다음에도 맛있는거로 찾아올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