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음향장비

[KKIUM] 끼움 아이폰 카드 2장 수납 케이스 + 에어팟프로2 투명 키링 케이스 체험단 개봉 및 후기 [아이폰 13프로/에어팟프로1 사용자]

by 햇당근 2022. 1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런 이벤트 체험단으로써 제품을 받아보게 되었네요 ㅎㅎ
네이버 카페 아사모에서 이벤트 신청을 했었고,
사실 처음에는 제가 당첨되었는지 모르고 있었는데,
택배가 배송이 오면서 “나 택배 시킨 거 없는데 뭐지..?” 하고 보니
제가 신청했던 기억이 나서 조회해보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거두절미 하고 리뷰 및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제품 포장은 이렇게 박스 안에 들어서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점은 바코드 스티커에

[주문하신 모델을 먼저 확인하세요. 상품 개봉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끼움 핸드폰 케이스는 안쪽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 전 제거해 주세요. 단, 보호필름 제거시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사용 전 제품의 하자 여부를 꼼꼼히 체크하세요.]

와 같이, 제품 전 공지가 잘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고객의 경우 저런 공지를 보고 그냥 넘어갈 사람도 있겠지만,
혹시 모를 수 있으니 저는 한번 점검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야 이 제품이 체험단을 통해 받은 것이지만,
이 제품을 직접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혹시나 모델을 잘못 구매했을 때, 한번이라도 멈칫해서 살펴 볼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일단 케이스부터 보겠습니다.
포장을 개봉하면, 이와같이 케이스 내부를 보호해줄 포장제가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 보호필름이 있어 내부의 기스를 또 보호해주네요.
이런 세심한 디테일과 배려가 구매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마음이 편하죠 ㅎㅎ

케이스를 끼워둔 모습의 사진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투명케이스 디자인입니다!
(제 제품은 13프로 시에라 블루입니다.)

버튼부 입니다.
버튼은 엄~청 잘 눌린다는 아니지만,
잘 눌리는 편입니다.
무음모드 쪽은 약간의 여유가 있어 모드 전환하기에 편했습니다.

하단입니다.
사운드 홀 부분은 딱 알맞게 여유분을 두었고,
충전부는 여유가 있습니다.
충전부는 케이블의 종류에 따라 크기가 다르기에
오히려 딱 맞아떨어지면 힘들기에 저렇게 해두는 게 사용자 입장에선 좋죠!

카메라 쪽 부분도 카드 케이스 수납부분도 있기에 보호가 어느정도 되는 편입니다.
또 모서리엔 범퍼케이스 까진 아니지만 보호를 위해 처리가 되어있는 것 같아요!

카드케이스의 숙명이지만,
유격이 생길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저는 애초에 신경을 쓰진 않아서 ㅎㅎ
카메라 쪽이 나와서 유격 생기는 기본에 비해 훨 나은 거 같아요

카드는 두개 수납할 수 있다고 하지만,
아직은 새 케이스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빡빡하긴 하더라구요.
또 카드 크기에 맞게 턱이 약간 있어서 잘 빠지지 않게 해둔 점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카드 크기에 맞게 턱이 있는 디테일 ㅎㅎ

케이스에 카드를 끼우고도 무선 충전은 잘 됩니다 ㅎㅎ


<케이스의 총평>
조금은 빡빡할 순 있지만 그렇기에 안전성에선 좋다.
카드케이스 부분이 끼울 땐 빡빡하긴 하지만, 빼기엔 어렵지 않고
카드 분실에 있어서는 자유롭다.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다.

다음은 에어팟 프로 케이스입니다.
전 이 포장이 약간 만년필 병잉크 박스 느낌이 났달까요 ㅎㅎ

일체형 케이스다 보니 뚜껑부랑 연결 되어있네요!
예전에 일체형아닌 제품을 사용했을 때, 뚜껑만 날라갔던…
솔직한 리뷰를 하자면, 연결부의 디자인은 그다지 예쁘진 않은..

저는 프로1 사용자이기에

이렇게 사용하고 있네요ㅎㅎ

프로 1 사용자라 에어팟 케이스는 자세한 리뷰를 할 수 없는점은 아쉽네요 ㅎㅎ


아주 만족한 제품들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케이스도 좋지만
아무래도 애플 제품들은 투명케이스를 해야 보호도 되고 기존의 예쁜 디자인도 보여줄 수 있어
투명케이스를 선호하였는데 좋은 제품을 받고 쓸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 블로그 (주)바림몰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