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음향장비

[ESR]할로락 2 in 1 무선 충전기 (with Cryo Boost) 사용 후기 및 리뷰.

by 햇당근 2023. 1. 19.
728x90
반응형

오늘 리뷰할 제품은 ESR의 2 in 1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입니다!

[(주)샘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13프로를 사용하고 처음에 다이소에서 맥세이프 템을 사보고, 인터넷에서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사보면서,

생각보다 맥세이프 템들에 매력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충전 거치대로 ㅅㅇㅁ사의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제가 배터리 성능 모드에서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충전이 더디기도 했고,

또 이제 애플 기기들이 많아지다 보니 책상에서 여러 제품을 충전하기 위해 케이플이 많아져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지저분해져 가던 충전 케이블들..

그래서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를 알아보던 중, 체험단 신청글을 보고 냉큼 신청했고,

선정이 되어서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박스가 큼지막하니 좋네요 ㅎㅎ

좋았던 점 중 하나,

이렇게 원형 스티커가 붙어있는 제품들이 딱달라 붙어있어서 뜯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살짝 점착성이 없는 부분이 있어서 뜯기가 수월했습니다.

아주 작은 디테일이지만,

이로하여금 사용자로 만족감을 올려 줄 수 있죠 ㅎㅎ

개봉 하면 이렇게 크라이오 부스트에 대한 설명과,

24개월 보증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 출시된 제품에 대한 정보나 설정 비디오를 확인 살 수 있는 것 같네요~

ㅋㅋ 찍는데 바로 큐알 인식이 되더라구요

제품 개봉 사진 입니다.

완충제나 종이로 잘 보호를 해주네요~

케이스를 빼고 사용하거나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하라고 써져있네요 ㅎㅎ

에어팟 충전부입니다.

저렇게 어디에 둬야 하는지 표시가 되어있는 게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또 쿨링팬 버튼또한 이곳에 있습니다.

뒷면을 보면 쿨링팬을 확인 가능하네요~

전원을 연결하니 불이 잠시 들어오면서 팬이 돌아가네요ㅎㅎ

책상에 접착시키는 접착테이프 같은 것 또한 있지만, 전 아직 크게 필요성을 못느껴서 박스에 보관해뒀네요 ㅎㅎ

 
 
 
 
 
 

작동이 되는 영상입니다.

이렇게 폰을 부착하면 바로 쿨링팬이 가동되면서 충전이 됩니다.

이게 약간 아쉬운 점인듯 싶습니다.

쿨링팬이 필요한 시점은 충전이 진행되고 사용중이라면 과열이 될 때 팬으로 열을 내리면 좋은데,

부착하자마자 팬이 가동이 되면, 필요하지 않은 시점에도 팬이 돌아가는 아주 작은 소음이 거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충전 속도는 MFM 인증이 있는게 아니라 7.5W라곤 하지만,

저는 15W짜리랑 확연한 차이까진 못느끼겠네요.

충분히 거치하면서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두개의 충전이 필요하는 사람에게 하나의 제품으로,

추가로 애플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3in1 제품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맥세이프 충전기를 고민하시고 계신 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사용후기,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