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기기, 음향장비

[DEVERS]디버스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리뷰.

by 햇당근 2024.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디버스에서 맥세이프 카드지갑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리뷰 하게 되었습니다!

 

택배를 받으시게되면 처음으로 보게되는 제품 박스 외관입니다.

 

저는 그린 컬러를 받았고, 박스 전면에

------------------------------------------

디버스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For iPhone

------------------------------------------

 

하단에 보면

조그마한 구멍이 있는데, 그 구멍을 통해 제품의 색상이 무엇인지 볼 수 있네요ㅎㅎ

어떠한 의도로 되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물론 후면 제품명에 색상이 적혀는 있어도

제품을 수령 받았을 때 전면부의 구멍을 통해서 어떤 색상인지 바로 파악이 되는 점은 좋습니다!

 

 

 

카드지갑 외부 스크레치, 먼지 방지 고급 PU 가죽

카드지갑 내부 마그네틱 손상 방지 스웨이드원단

카드 빠짐 방지 고정 클립 및 자기장 차단 필름

일반 카드 기준 최대 2장까지 수납 가능

맥세이프 악세사리와 호환

 

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조그마한 플라스틱 트레이에 제품이 있습니다

(비닐이 구겨져있는 것은 모르고 사진을 찍지 않아 다시 촬영해서 그러네요 ㅋㅋㅋㅋ)

13프로에 제품을 붙여봤습니다.

크기가 딱 맞아서 좋네요 ㅋㅋㅋ

 

제품 설명에는 최대 2장까지 수납가능하다고 나와있지만,

2장까지 넣어보고 여유로운 걸 보고 세장까지도 넣어봤지만,

카드지갑에 전혀 부담이 없네요~

 

권장이 2장인듯 하고, 3장까지도 가능합니다.

다른 맥세이프 카드지갑은 3장이 많이 뻑뻑하고 과한데

디버스 맥세이프 카드지갑은 큰 부담까진 아니었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2장 넣었을 때 카드가 잘 빠지는 것 또한 아니라

제품 설명에 나와있는

"카드 빠짐 방지 고정 클립 및 자기장 차단 필름"

에 대해 신뢰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ㅋㅋ

 

 

쉽게 쏙. 뒷면의 홀을 이용해 카드를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

 

 

잘 빠지는 모습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제품을 수령받고, 1주일 정도 사용한 뒤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는데,

확실히 자력이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맥세이프 제품을 사용할 때 가장 중점으로 봐야할 점은

아무래도 자력이라고 생각이 되기에

 

심플하지만, 실용성 있는 맥세이프 카드지갑이 필요하다 싶으면

충분히 고려해봄직 한 제품인 것 같네요!

 

다시한번 체험단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