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카페/요리

육개장이 먹고싶을 땐, 금강만두 육개장

by 햇당근 2021.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당근입니다.
전 육개장을 꽤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가끔 육개장을 파는 곳을 가서 육개장이나 육칼등을 포장해오거나 사먹곤 하는데,
육개장을 좋아하는 걸 알고 부모님이 인터넷으로 이걸 구매하셨습니다 .

금강만두 육개장.
만두집인데 육개장이 더 유명한 부산 사직동 맛집

냉동상태로 오는데? 전 물에 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냄비에 담습니다.
벌써부터 건더기가 상당하죠??
그냥 끓여주시면 됩니다.

기호에따라 대파나 이것저것 야채를 더 넣어줘도 되는데 충분히 건더기가 많다는점ㅎㅎ

국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요로코롬 밥에 얹어먹기도 하고 국물 떠마시고 나중에는 말아먹기도 하죠 ㅋㅋㅋ


한팩에 600g이라 혼자 먹는다면 2,3번 먹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라면사리도 넣어서 끓여봤습니다.
육칼이라던지 이런거 생각나기도 했고, 보통 면사리가 있어도 좋잖아요 ㅎㅎ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ㅎ 종종 해먹을듯??

가격은 티몬같은 곳에서 4팩에 15000원 정도 하네요
이런 팩으로 파는 국물류 중에서
갈비탕이나 오리탕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이 육개장이 가장 훌륭하고 좋은 것 같아요!
건더기가 많다는 거에서 엄청...ㅎㅎㅎ

진짜진짜 강추입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